시설보수 One-Stop 서비스
시설보수 One-Stop 서비스 안내
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시설행정 개선을 목표로 시설불편사항에 대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위하여 시설보수 One-Stop 서비스를 실시하니 많은 이용을 바랍니다.
시설보수 One-Stop 서비스 란?
시설물 이용 불편사항에 대하여 웹 또는 전화(☏2222)신청으로 접수에서 완료까지 One-Stop으로 처리되는 서비스시스템
신청방법
웹(Web)으로 신청
- 학교 홈페이지 ⇒ Quick Menu ⇒ 『시설보수 One-Stop 서비스』
- 학교 홈페이지 ⇒ 개신골 광장 ⇒ 커뮤니티 ⇒ 『시설보수 One-Stop 서비스』
전화로 신청(261-2222)(구내 2222)
- 분야에 관계없이 모든 시설불편사항은 단일번호로 신청
(신청자명, 전화번호, 건물명 위치, 고장내용 등)
분야별 주요서비스 대상
구분
주요내용
건축분야
출입문, 창문보수, 천정텍스, 바닥, 게시판보수 등
기계분야
대·소변기, 세면기, 급·배수관 누수, 환풍기, 냉·난방설비 등
전기분야
형광램프, 안정기, 스위치, 콘센트, 누전차단기, 보안등 등
전화분야
구내전화 이전 및 설치 등
환경분야
정화조, 실험폐수, 연구실안전 관련 등
소방분야
소방감지기, 수신기, 방화샷터 등
승강기분야
승강기고장, 버튼, 전화기 등
※ 공사로 시행할 부분에 대하여는 공문으로 신청
기타사항
본 서비스와 관련이 없는 사항에 대하여는 관리자가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.
종합정보시스템(개신누리) 로그인 후 원스탑(시설보수) 메뉴 활용
신고하기